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대 여자 선물 추천 리스트
    Step 2: 미국생활 현지화/미국에서 쇼핑하기 2020. 9. 25. 11:52

   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선물을 고르기 시작하면 뭘 사야 할지 고민하게 됩니다. 취향을 잘 안다고 생각을 해도 정작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이 많이 계실 거라고 생각해요. 특히 20대 여성분들은 대부분 필요한 제품이나 자기만의 개성이 담긴 제품들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더 고르기 힘든 것 같아요. 선물을 주기 위해 열심히 곰곰이 생각해보다가 결국 네이버나 구글에 “00대 선물"이라고 검색을 하게 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드릴게요. 특히 남친분들은 꼭 읽어보시고 예쁜 쓰레기 말고 센스 있는 선물 사세요 :)

     

    제가 20대 여성 선물을 방금 검색해 본 결과입니다. 가장 많이 추천하는 제품부터 나열해 볼게요. 

     

    • 화장품 및 향수
    • 브랜드 가방 및 잡화류
    • 액세서리 (귀걸이, 목걸이, 팔찌, 반지 등)
    • 전자기기
    • 의류 및 신발

     

    너무 종류가 광범위해서 여자 제품을 잘 모르는 분들 (특히 남자분들)에게는 더 머리가 아파지는 리스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.

     

   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여자분, 남자분들을 위해 직접 조사를 해봤어요. 제가 아는 거의 모든 친구들에게 직접 물어보고 정리해 본 20대 여성 선물 찐 리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:)

     

    수정: 2022년도 버전 리스트도 업데이트 되었으니 구경 와주세요!

     

    이 글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경우 저자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소개한 아마존 가격은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. 게시글의 공유는 출처를 밝혀주셔서 저작권을 보호해주시기 바랍니다. As an Amazon Associate I earn from qualifying purchases. 


    $50 이하 선물

    1. 버츠비 세트 ($23.85)  

    건조해지는 환절기나 겨울에 꼭 필요한 핸드크림, 립밤, 풋크림 세트입니다. 선물용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 더욱더 센스 있고 받는 사람이 매일 사용할 수 있기에 선물로 아주 좋아요. 굳이 내 돈 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선물 받으면 좋은 제품이에요.  

    2. 러쉬 입욕제 (배쓰밤) ($5-9/한개) 

    호캉스나 집콕하면서 우아하고 분위기 있게 목욕하는 걸 싫어하는 여성이 있을까요? 한국 SNS에서도 난리가 났었던 바로 그 제품입니다. 가격이 좀 있지만 정말 유명한 Sex bomb, Intergalactic 등 3-4개 종류만 골라 선물을 해도 받을 때 그리고 사용할 때 기분이 좋아지는 선물입니다. 특히 입욕제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감동이 더 커요. 

     

    Alternative = 아마존 입욕제 (배쓰밤) ($26.80) 

    Rush 제품의 가격이나 배송비가 부담되시면 아마존에 입욕제 12개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요. 자주 쓰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가 더 좋은 제품입니다.   

     

    3. 메디힐 마스크팩 / 방탄x메디힐 마스크팩 (~$20/10매)

    피부 진정을 위해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사용하시는데 아마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한국 브랜드 '메디힐' 추천드려요. 군대 간 동기나 남친이 있으신 여성분들은 한번쯤 사용해 보셨을 인기 제품입니다. 한국 올리브영에서도 세일 가격 2천 원이라 비슷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친구가 아미라면 BTS 포토 카드가 포함된 세트 선물 주면 반응이 어떨까 한번 상상해 보세요 :) 

     

    4. 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컬러 립밤 ($34) 

    디올 립밤으로 유명한 선물 받기도, 주기도 편한 제품입니다. 특히 호불호 없는 001 Pink Glow 강력 추천드려요! 

     

    만약 세포라에서 구입하실 경우 라쿠텐 통해 2-10% 캐시백 받으세요! 미국 쇼핑 꿀팁 1편 참고하시길 바래요. 



    5. 양키 캔들 Pink Sand ($17) / 네스트 디퓨저 Grapefruit ($48) 

    집순이들에게 매우 적합한 선물이에요. 향도 좋지만 캔들과 디퓨저 자체가 너무 이뻐서 Cozy한 느낌을 내기에도 너무 좋아요. 많은 한국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Pink Sand와 Grapefruit 향 추천드려요! 

     

    6. 무드등 ($15-30) 

    친밀한 사이라면 잘 때마다 선물 준 사람을 생각나게 하는 선물은 어떨까요?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많은 무드등입니다. 자취방이나 거실에 분위기 용으로 적합한 선물이에요.  



    이외에도...

    • 액세서리 (귀걸이, 팔찌, 탄생화목걸이, 반지)
    • 에코백
    • 젤네일 키트 
    • 봉고데기
    • 반려동물 선물

    $100 이하 선물

    1. 진주 귀걸이 ($69) 

    심플하지만 우아한 진주 귀걸이입니다. 14k 도금에 진짜 진주로 만든 귀걸이이기에 쇠에 알레르기 있는 분들도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. 가끔 세일할 때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:)

     

    2. 불가리 옴니아 라인 ($71) 

    향수는 사람마다 개인적 취향이 너무 달라서 제가 좋아하는 제품만 소개해 드릴게요. 글쓴이 마음 아마 많은 20대 여성분들의 원픽은 90% 확률로 조말론 향수입니다. 선물로 향수를 고민하신다면 무.조.건. 조 말론으로 추천드려요 (다음 $200 이하 섹션에 소개 있습니다)! 만약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우시면 저는 불가리 옴니아 라인 정말 좋아합니다. 형형색색 많은 색과 향이 있는데 거짓말 안 하고 향이 다 좋아요. 저는 오렌지 색 (Indian Garnet) 구매했지만 여러 개 들어 있는 것도 받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.  

    3. 스와로브스키 귀걸이 ($79) 

    심플하면서 세련되어 데일리 귀걸이로 착용하기 편한 스터드 귀걸이입니다. 

     

    이것도 역시 세포라에서 구입하실 경우 라쿠텐 통해 2-10% 캐시백 받으세요!  

     

    4. 폴라로이드 카메라 ($74) 

    옛 감성을 현대화시킨 폴라로이드도 정말 좋은 선물인 것 같아요. 의미 있는 날에 사진을 찍어서 걸어 놓으면 너무 의미 있습니다. 방 꾸미기에도, 가족 및 친구들과 추억을 쌓기에도 정말 좋은 선물 아이디어 아닐까요?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$200 이하 선물

    1. 조말론 향수 ($115) 

    아까 말씀드린 조말론 향수입니다! 조말론은 향수뿐만 아니라 향초나 디퓨져도 정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. 제일 잘 팔리는 향을 모아놓은 선물 세트 추천드려요.

    2. 다니엘 웰링턴 시계 ($169) 

   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시계입니다. 이건 뭐 모르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니 간단하게 소개만 하고 넘어갈게요. 커플 시계로 구매하셔도 부담 없고 정말 좋아요.  

     

    3. 티파니앤코 미니 더블 하트 목걸이 ($150) / 팔찌 ($175) 

    남자 친구가 생색 내기 좋은 선물 중 하나로 뽑힌 제품이에요. 워낙 고가의 쥬얼리 명품 브랜드이지만 이렇게 “저렴한" 제품도 있습니다. 티파니 특유의 블루 색의 쇼핑백을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할 거예요. 

    4. 케이트 스페이드 가방 ($158) /  케이트 스페이드 장지갑 ($188) 

    중저가 명품이기에 20대 초반에게 제일 무난하게 어울리는 브랜드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. 개인적으로 내돈내산 몇 개 안 되는 가방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. 특히 블랙 색상은 케이트 스페이드의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. RIP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$300 이하 선물

    20대 초반 선물로는 가격대가 있지만 추천받은 몇몇 제품들 소개해 드릴게요!

     

    1. 생로랑 마틀라세 카드 지갑 ($275) 

    고가의 명품이지만 다른 제품에 비해 작고 심플해 가격이 그나마 만만하지 않나 싶네요. 심플하지만 로고가 잘 보이는 곳에 있어서 계산할 때마다 지갑을 천천히 꺼내게 되는 부작용이 있습니다.  

     

     

    2. 토리버치 하이힐 ($298) 

    토리버치 플랫이 제일 유명하긴 하지만 옷태가 안 예뻐 보일 수도 있어서 무난하게 굽이 조금 있는 하이힐 추천해드립니다! 굽이 두껍지만 신발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안정적이어서 오래 신으실 수 있어요. Classy한 드레스 입고 선물 받은 이 신발을 신으면 너무 기분이 좋을 거 같네요 :)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이상으로 2020년 9월 기준 20대 여자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(그리고 저의 사심이 조금 들어간) 리스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. 친한 친구 선물 고르시거나 여친 선물 고르실 때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어요. 만약 더 추가하거나 소개할 선물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! 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 글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며 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경우 저자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소개한 아마존 가격은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. 게시글의 공유는 출처를 밝혀주셔서 저작권을 보호해주시기 바랍니다. As an Amazon Associate I earn from qualifying purchases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