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2024년 발렌타인데이,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Step 2: 미국생활 현지화/미국에서 쇼핑하기 2024. 2. 5. 17:09
설 연휴가 곧 다가오면서 한국에 선물 보내느라 정신 없으셨죠? 미국에선 흐지부지 지나가는 명절이라서 더 싱숭생숭하지 않나 싶습니다.
하지만 한국보다 더욱 더 많이 챙기는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도 곧 다가오고 있는데요!
2024년 2월 14일은 수요일이라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저녁 식사를 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: )
그래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사랑표현 및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!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평범한 선물을 넘어 특별함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?
1. 이솝 핸드크림 $31
이솝 향 좋은 것 모르시는 분 없죠? 물론 록시땅 (작은 것 3개 $29), 록시땅 큰 것 ($49) 이나 버츠비도 ($22) 나쁘진 않아요!
2.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$100
왠만한 쥬얼리는 스와로브스키 아니면 티파니 아닐까요? 면세점에서도 팔고 있는 제품이라 호불호 없이 예쁘게 선물 가능합니다!
3. 사진 (5개) 액자 ($38) 혹은 디지털 액자 ($65-75)
요즘 같이 폰으로 다 사진 찍고 공유하는 세상에서 사진 인화는 보기 힘든 것 같아요. 마음에 드는 사진 여러개 뽑아서 액자에 전시하는 건 어떨까요? CVS, Walgreens 같은 Pharmacy에 사진 인화 하는 서비스도 있고 할인 행사도 꽤 하거든요!
만약에 롱디를 하는 상황이라면 디지털 액자도 추천이에요! 앱에 올리면 사진이 즉각 업데이트 되어서 특히나 멀리 있는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딱입니다!
4. 아로마테라피 디퓨져 및 가습기 ($40)
한 공간에 오래 있는다면 그 공간의 환경이 엄청 중요한데요. 그 때의 감정이나 몸 상태에 따라 아로마 오일을 맞춘다면 마음을 진정 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.
오일 안쓰고 가습기로 사용도 가능하니 인테리어 느낌으로 선물도 가능합니다!
5. 3D 크리스탈 사진 액자 ($90)
솔직히 이 선물은 미국st 인데다가 가격도 있어서 호불호 갈릴 것 같은데 오랫동안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면 추천드려요! 외국인 애인이나 가족이 있다면 왕추입니다!!
6. 고디바 초코렛 ($33)
한국인이라면 발렌타인데이 = 초코렛이죠? 기본으로 파는 초코렛도 좋지만 발렌타인 특별 하트 모양의 초코렛은 어떨까요?
7. 린트 프랄린 초코렛 ($12)
마지막으로는 선물 필요 없고 내 자신을 위해 사도 되는 그냥 맛있는 이 초코렛을 추천드려요! 린도어 초코렛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 제품 정말 맘에 들어요.
9가지의 다른 모양의 초코렛을 먹을 수 있는데 각각 다 너무 맛있어요.
그리고 갑분꿀팁!!
발렌타인데이 다음날부터 Kroger, Target, Safeway, 같은 그로서리 스토어에 가시면 발렌타인용 초코렛/캔디를 엄청 세일해요! 저희 동네는 50~75% 까지 할인해서 일년어치 초코렛을 다 사왔답니다.
보통 발렌타인데이날 밤 늦게 혹은 다음날 아침부터 하니 득템해오세요!!
(아래 프랄린 초코렛도 그렇게 먹어본건데 너무 맛있어서 정가로도 사먹고 있는 중이랍니다 ^^)
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단순한 선물이 아니라 특별함과 따뜻한 감정이 담긴 선물을 통해 사랑을 전하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.
해피 발렌타인 데이~~!
'Step 2: 미국생활 현지화 > 미국에서 쇼핑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역대급 오퍼!! 온라인 쇼핑하고 $40 돌려 받으세요! feat. 라쿠텐 (9월26일까지) (0) 2023.09.21 20대 남여공용 선물 추천 리스트 (1) 2023.06.03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추천 리스트 (1) 2022.12.16 미국 패스트푸드 음식 주문 팁 - 샌드위치 (0) 2022.04.25